top of page
  • 작성자 사진CASINO

(10.27.23) 4쿼터에 빛난 제임스…NBA 레이커스, 피닉스에 역전승(종합)

스포츠뉴스


 4쿼터에 빛난 제임스…NBA 레이커스, 피닉스에 역전승(종합)
4쿼터에 빛난 제임스…NBA 레이커스, 피닉스에 역전승(종합)

(서울=연합뉴스) 최태용 기자 = 미국프로농구(NBA) LA 레이커스가 승부처에서 빛난 르브론 제임스를 앞세워 시즌 첫 승을 올렸다.


레이커스는 27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홈 경기에서 제임스가 21점, 앤서니 데이비스가 30점을 넣은 데 힘입어 피닉스 선스를 100-95로 물리쳤다.


제임스는 4쿼터에만 10점을 넣어 역전승의 주역이 됐다. 레이커스는 시즌 첫 경기에서 디펜딩 챔피언 덴버 너기츠에 완패했던 충격에서 벗어나 홈에서 첫 승리를 챙겼다.


레이커스는 케빈 듀랜트(39점·11리바운드)에게 많은 점수를 내주며 12점 차로 뒤진 채 4쿼터에 들어갔다.


제임스는 1분 11초를 남기고 동점을 깨는 레이업을 넣어 93-91을 만든 뒤 40초를 남기고 다시 레이업을 성공했다.


이후 오스틴 리브스와 데이비스가 자유투로 점수를 쌓아 승리를 지켰다.


피닉스는 주전 선수인 데빈 부커와 브래들리 빌이 부상 때문에 경기에 나서지 못해 정상적인 전력을 가동하지 못했다.

 4쿼터에 빛난 제임스…NBA 레이커스, 피닉스에 역전승(종합)
4쿼터에 빛난 제임스…NBA 레이커스, 피닉스에 역전승(종합)

밀워키 벅스는 이적생 데이미언 릴러드를 앞세워 시즌 첫 경기에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밀워키는 위스콘신주 파이서브 포럼에서 열린 홈 경기에서 승부처에서 점수를 올린 가드 릴러드의 활약으로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를 118-117로 제압했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서 이적한 릴러드는 39득점에 리바운드 8개를 잡아내 승리의 주역이 됐다.


릴러드와 콤비를 이룬 야니스 아데토쿤보는 23득점에 리바운드 13개를 기록하며 승리를 도왔다.


간판 가드 제임스 하든이 구단과의 갈등으로 결장한 필라델피아는 타이리스 맥시가 31점, 조엘 엠비드가 24점을 넣으며 분전했지만 1점차 패배를 당했다.


밀워키는 한 때 19점 차로 앞서다가 필라델피아의 맹렬한 반격에 부딪혔다.


4쿼터 3분여를 남기고도 결과를 알 수 없었던 승부는 릴러드의 손에서 갈렸다.


밀워키는 릴러드가 종료 2분 45초를 남기고 3점 플레이로 113-104를 만들며 앞서 나가기 시작했다.


필라델피아의 엠비드가 연속 득점으로 2점 차까지 쫓아갔지만, 밀워키는 릴러드의 3점슛이 림을 가르며 116-111로 다시 달아났다.


여기에 아데토쿤보가 맥시의 레이업을 블록해 필라델피아의 추격을 뿌리쳤다.



스포츠뉴스

조회수 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