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CASINO

(10.13.23) 주말 전국 곳곳에 요란한 가을비 소식…주일 다시 하늘 맑아져

국내뉴스

오늘까지 대부분 지방은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를 보였는데요, 주말인 내일은 전국 곳곳으로 가을비 소식이 있어 나들이 계획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이후로 날이 흐려지는 곳이 많겠는데요, 내일은 새벽에 중부서해안부터 비가 시작되, 오전(06~12시)에는 그밖의 중부지방과 전북지역에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오후(12~18시)가 되면 전남권 북부와 경상도 지역도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는데요, 적게는 5mm 에서 많게는 40mm까지 내릴 수 있겠습니다.


특히 내일 지역에 따라 돌풍과 천둥.번개, 우박을 동반해 요란한 비가 오는 곳이 있어 주의하셔야 겠는데요, 시간당 20mm안팎의 강한 비가 오는 곳도 있겠습니다.


이렇게 내일은 궂은 날씨를 보이며 오늘보다는 일교차가 적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의 경우 아침기온 14도 안팎으로 오늘과 비슷하겠지만, 낮기온은 오늘보다 떨어져 서울 19도에 머물겠는데요, 전국적으로도 내일 낮기온 20도 안팎에 머물면서 종일 서늘한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모레 15일에는 다시 하늘이 맑아지겠지만 ,경기남동부와 강원영서 지역은 모레 이른 새벽(00~03시)까지 비가 이어지는 곳이 있겠는데요, 다음주는 아침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며 날씨가 지금보다 쌀쌀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뉴스

조회수 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